라이브 커머스 돈 안들이고 혼자 하는 법 ! 꿀팁 알려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! 라이브 커머스 쇼 호스트 및 YouTuber 모터.

라이브 상거래! 어떻게 시작해야합니까? 라이브 상업 전문가 YouTuber

지난 2 년 동안 라이브 상거래 버전은 명확하게 바뀌었던 것 같습니다. 방송을 한 시간 동안 켜면 방송되는 시청자의 수와 다릅니다. 2 년 전, 1 시간 안에 800 ~ 1000 명을 채우기가 쉬웠으며, 같은 시간에 채우기가 너무 쉬운 경우 500 명을 채울 수 있습니다. 라이브 상거래에 들어가는 판매자가 더 많으므로 방금 시작하는 판매자를 돕기 위해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.

수백 개의 크고 작은 라이브 상업 경험과 강의 경험이있는 사람의 이야기입니다. ^ _ ^ 어느 정도를 듣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먼저 라이브 상거래에서 진행할 플랫폼을 결정해야하며 일반 개별 비즈니스 소유자가 입력 할 수있는 약 3 개의 플랫폼이 있습니다 : 가장 큰 파이 네이버, 애플리케이션 입력 및 최근의 빠르게 떠오르는 빠른 쿠방. Kakao 또는 배달의 경우 개별 사업자가 입국 할 벽이 여전히 있습니다. 대기업은 주로 방송 중입니다. Naver의 경우 라이브 상거래 조건이 있습니다. 스텝핑 단계 일뿐 만 아니라 그때부터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그립의 경우 비즈니스 등록 카드로 상점을 쉽게 입력하고 승인 직후 방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둘째, 판매 할 제품을 결정하십시오. 라이브 커머스에는 너무 많은 판매 제품이 있습니다. 그렇게하면 Naver 쇼핑 라이브 또는 그립에서 키워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. 이 기사에서 내용을 다루기 위해 내용이 산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~ 소싱 이야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는 데 능숙한 사람들을 위해 YouTube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.

쇼핑을 통한 판매원 _ Naver 보고서

셋째, 제품 판매 방법을 결정해야하며 온라인 판매를 판매 한 대부분의 판매자가 가장 강력한 상거래에 들어갑니다.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페이지가 있습니다. 그것은 단어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고객에게 기능을 설명 할 수있는 어딘가에 느낄 수있는 용어이므로 가장 구어체와 고객의 언어로 변경해야합니다. 스크립트 (판매 스크립트)입니다.

넷째, 제품을 언제 판매 할시기를 결정할 것입니다. 라이브 상거래는 언제 어디서나 언제 어디서나 수행 할 수 있습니다. 내 제품을 소비하는 구매자를 생각하고 구매자가 방송을 볼 시간을 생각하십시오. 자신의 판매 데이터를 구축하려고 할 때 공격 할 시간과 낮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다섯째, 우리는 어디에서 팔릴 위치를 결정합니다. 일찍 입구라면 모든 방송 아이디어를 포기하고 차를 시작하십시오. 그래서 나는 집을 첫 번째 방송으로 추천합니다. 무료 임대 스튜디오도 좋습니다. 내가있는 곳을 자세히 살펴보면 시간당 30,000 ~ 50,000 원의 스튜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여섯째, 빨리 나가서 빨리 나가는 손님을 잡을 수있는 훅킹 장치가 필요합니다. 그래서 많은 라이브 상거래 방송이 이벤트를 만들고있는 이유입니다. 새로운 퀴즈와 멋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의 수를 잡을 수 있습니다. 제품과 관련이 있습니다. 훅킹 장치를 중간에 놓으십시오.

source_at 사진 tmk 삼각대

마지막으로, 준비는 남았습니다.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모든 것을 시작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. 책상에서 작은 것을 구입하지만 땅에서 지을 수있는 삼각대를 추천합니다. 방송 후 방송중인 공간에 따라 마이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마이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.

오늘, 우리는 라이브 상업을 쉽게 시작하는 방법을 가져 왔습니다. 당신의 열정은 무엇입니까! “당신이 검색하고 달리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🙂 아래 링크를 걸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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